본문 바로가기
음반소식

고고스타(GoGo Star) :: 1집 Last Show (Remastered)

by 물흐르듯 2010. 9. 17.
반응형





   아티스트: 고고스타(GoGo Star)
   앨 범 명 : 1집 Last Show (Remastered)
   발 매 일 : 2010.09.17
   장     르 : 락 (Rock)
   자료출처 : Daum 뮤직 (곡정보)

2009년 4월에 발매된 고고스타 1집 <Last Show>가 2010년 9월 디지털로 재발매되어 나왔다. 1집 발매 이후 클럽과 페스티벌에서 꾸준한 활동을 하며 점점 성장해가고 있는 고고스타는 1집 오리지널 음원을 그들의 최근의 연주 스타일 - 더욱 감각적이고 파워풀한 사운드- 로 믹싱하여 다시 내놓게 되었다. 
국내 음악씬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실험적인 악기구성과 사운드로 데뷔부터 평단과 대중으로부터 신기한 관심을 받아온 고고스타는 이제 신기함을 넘어 그들만의 유니크한 영역을 구축하며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마냥 가벼워 보이지만 이면에 숨어있는 진지한 작사작곡실력과 연주력에 동반하여 커져가는 음악적 경험과 욕심은 발매한지 이미 1년 반이 지난 1집 음반을 다시금 손볼 수 밖에 없었고 그 결과로 이 재발매 음원을 공개하게 되었다.


수록곡

1. 고고파티
2. 달과 꼭지
3. 블랙죠
4. Not Disco But Disco  
5. 99 Star
6. 싸이코머신
7. 치키치키
8. 밤밤
9. 내가 우뢰매
10. 악마성(Bonus Tra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