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반소식

서승희 & 바비킴 :: Project "True Colors" 1

by 물흐르듯 2010. 9. 15.
반응형





   아티스트: 서승희 & 바비킴
   앨 범 명 : Project"True Colors" 1
   발 매 일 : 2010.09.15
   장     르 : 발라드 (Ballad)
   자료출처 : Daum 뮤직 (곡정보)

Project “True Colors”는 버블시스터즈의 서승희, 바비킴으로 시작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각기 다른 색을 가진 보컬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Project “True Colors”가 2010년 9월 시작된다. 

우리가 숨쉬는 이 세상은 다양한 색깔의 진실이 숨겨져 있는 호기심 가득한 곳이라고 말할 수 있지 않을까? 눈에 보이지 않아도, 귀로 들을 수 없어도, 손에 잡히지 않아도 마음으로 느껴지는 진실들은 우리 마음 안에 각각의 색깔을 가지고 소리 없이 조용히 살아 숨쉬고 있다. 

각자 현재 어떤 직업을 가지고 있건 어떤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건 각자의 진실한 색깔을 찾아가는 것. 그것이 모든 사람의 진실한 사랑이 담긴 희망의 노래가 아닐까? 

감미로운 멜로디와 그들만의 투명함이 담긴 따스한 희망의 메시지 "True Colors(끝없는 꿈의 노래)" 2010년 가을 "고래의 꿈"으로 사랑의 꿈을 노래하던 '바비킴'과 그의 오랜 친구이자 "고래의 꿈" 작사가인 버블시스터즈의 '서승희'가Project "True Colors"의 첫 테이프를 끊는다. 이후 Project “True colors”는 브랜뉴직이란 이름으로 얼마 전 “안되는데”를 발표한 Hoddy. H와 The D.S를 비롯 신인Miss. Wendy. 소울음악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Soulman 등 각기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보컬들의 “True colors”가 이어질 예정이다.


수록곡

1. True Colors
반응형

'음반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AM :: 어쿠스틱 - Part.1 (L.O.V.E)  (0) 2010.09.16
노 리플라이(No Reply) :: 2집 Dream  (0) 2010.09.15
머니벅스(Money Vux) :: 3story (Single)  (0) 2010.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