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반소식

가비엔제이(Gavy NJ) :: 그만하자 (Digital Single)

by 물흐르듯 2010. 9. 9.
반응형





   아티스트: 가비엔제이(Gavy NJ)
   앨 범 명 : 그만하자 (Digital Single)
   발 매 일 : 2010.09.09
   장     르 : 발라드 (Ballad)
   자료출처 : Naver 뮤직 (곡정보)
가비엔제이 디지털 싱글 “그만하자” 

일랙 댄스 리듬과 웅장한 리얼 사운드의 조화 ‘그만하자’ 
작사 민명기, 도희선 / 작곡 민명기 / 편곡 송대기, 이석주 

일렉트로닉 댄스 비트를 기반으로 한 ‘그만하자’는 가비엔제이의 프로듀서이자 그녀들의 수많은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민명기의 곡이다. 

애잔한 바이올린의 리드로 시작하는 전주에 이어, 잔잔한 기타와 피아노의 조화로운 멜로디로 시작, 후렴부터는 깊고 강한 리듬터치와 웅장한 현 사운드를 통해 고조를 달리면서 슬픈 마음을 더 자극한다. 일렉트로닉 댄스 리듬을 기반으로 하면서도 웅장한 사운드의 리얼 세션 사운드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안타까운 마음을 잘 살리는 가비엔제이 특유의 보이스가 듣는 이의 심금을 울린다. 

사랑했던 연인 사이의 좋았던 기억을 되짚어 보지만 남은 건 이별뿐이라는 아픈 가사를 담고 있다. 


더욱더 성숙하고 애절한 보컬의 가비엔제이를 만나다 

2005년 데뷔, 어느새 5년 차 가수가 된 가비엔제이. 
그 동안 뛰어난 가창력과 여러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더 나은 보컬을 위해 서로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한다는 그녀들이 더욱 더 성숙한 목소리로 돌아왔다. 

가비엔제이를 생각하면 기본적으로 특유의 파워풀함과 안정된 보컬을 떠올리게 되는데, ‘그만하자’에서는 후렴구와 애드립을 통해 이런 면모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그러면서도 섬세함을 놓치지 않고 곡을 해석하는 실력을 보여준다. 
더욱더 아련하고 성숙해진 그녀들의 보컬을 통해 진보하는 가비엔제이를 만나게 된다. 


변화한 이미지, 이런 가비엔제이는 본 적이 없다!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고 했던가, 가비엔제이가 성숙한 보컬만큼 물오른 섹시함으로 이미지 변신을 꾀한다. 아직도 예전 풋풋한 모습이 선한 그녀들이지만 이번 앨범에서는 확 달라진 모습을 선보이기로 했다. 

이번 자켓은 비, 채의림, 아이비, 인피니트 등의 사진으로 유명한 이재윤 작가가 맡아 여느 화보 못지 않은 이미지를 만들었다. 전에 볼 수 없던 가비엔제이의 이미지를 통해 우리는 여자는 섹시할 때 가장 아름답다는 진리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수록곡 

1. 그만하자           Gavy Nj
2. 그만하자 (inst)   Gavy Nj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