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반소식

2PM :: Nori for U (디지탈 싱글)

by 물흐르듯 2010. 9. 9.
반응형





   아티스트: 2PM
   앨 범 명 : Nori for U (Digital Single)
   발 매 일 : 2010.09.09
   장     르 : 댄스 팝 (Dance Pop)
   자료출처 : Naver 뮤직 (곡정보)
2PM과 함께하는 Nori, 함께 놀아볼까? 깜찍한 2PM이 선사하는 `Nori for U`

-원더걸스, 2PM, 2AM등 곡 작업한 히트 작곡가 홍지상의 곡
-재미있는 가사와 2PM의 밝고 깜찍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

강렬한 남성미와 카리스마로 무대를 압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퍼포먼스 보이밴드 2PM이 Nori for U로 숨겨왔던 귀여운 매력을 선보인다.

Nori for U는 원더걸스, 2PM, 2AM등의 곡을 작업해 온 히트 작곡가 홍지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짐승돌 2PM의 또 다른 색깔을 표현한 밝고 깜찍한 느낌의 곡이다.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멜로디 악기들이 깔끔하면서도 그루브 넘치는 리듬과 만나 밝고 신나는 분위기를 주며, 여기에 에너지 넘치는 2PM의 보컬이 `놀이 놀이`로 반복되는 재미있는 가사와 만나 곡의 재미와 활기를 더한다.

2PM이 선사할 새로운 매력, Nori for U로 2PM과 함께 놀아 보는건 어떨까?


[곡설명]

Nori for U 작사/작곡/편곡-홍지상
NORI for U는 히트작곡가 홍지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늘 무대에서 강렬한 남성미와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아온 2PM의 색다른 면을 보여주는 밝고 깜찍한 느낌의 곡이다.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멜로디 악기들이 깔끔하면서도 그루브 넘치는 리듬과 만나 밝고 신나는 분위기를 주며, 에너지 넘치는 2PM의 보컬은 `놀이 놀이`로 반복되는 가사와 함께 곡의 재미와 활기를 더한다.


수록곡 

1. Nori for 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