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이동원

[BGM] 이동원 - 이별 노래 (1984)

by 물흐르듯 2010. 8. 12.
반응형


이별 노래 - 이동원

떠나는 그대


조금만 더 늦게
떠나준다면
그대 떠난뒤에도
나 그대를 사랑하기에

아직 늦지 않으리
그대 떠나는곳
내먼저 떠나가서
그대의 뒷모습에 깔리는
노을이 되리니
옷깃을 여미고
어둠속에서
사람의 집들이
어두워지면
나 그대위해
노래하는 별이 되리니

떠나는 그대
조금만 더 늦게
떠나준다면
그대 떠난뒤에도
내 그대를 사랑하기에

아직 늦지 않으리

그대 떠나는곳
내먼저 떠나가서
그대의 뒷모습에 깔리는
노을이 되리니
옷깃을 여미고
어둠속에서
사람의 집들이
어두워지면
나 그대위해
노래하는 별이 되리니

떠나는 그대
조금만 더 늦게
떠나준다면
그대 떠난뒤에도
내 그대를 사랑하기에

아직 늦지 않으리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