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ㅈ

정일영 - 기도 (가사)

by 찬늘봄 2010. 3. 28.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o6h8pkk00Zo


혹시 나를 떠나려는 그대
맘이 힘든 나를 위해서 그런 이유 인가요?
하루만큼 멀어져도 괜찮아요.
그대 어디 있어도 사랑인 걸 믿어요.
그땐 난 미쳐 몰랐죠.
나를 보던 그대 눈빛
작은 그대 어깨 조차도 안아줄 수없던 내가 싫었죠.
언제까지 슬픈 운명 우릴 갈라 놓아도
또 다시 그대 맘을 울리지는 않을꺼예요.
어떤 것도 나의 그댈 대신 할 수없기에
이제는 그대보다 소중한 건 내게 없단 걸 아나요?
나를 보며 웃는 그대 그 미소가
내겐 너무나 벅찬 그런 행복인걸요.
더 가까이 기대와도 괜찮아요.
그대 숨결 느끼는 지금 이 순간처럼 그땐 난 미쳐 몰랐죠.
나를 보던 그대 눈빛
작은 그대 어깨 조차도 안아줄 수없던 내가 싫었죠.
언제까지 슬픈 운명 우릴 갈라 놓아도
또 다시 그대 맘을 울리지는 않을꺼예요.
어떤 것도 나의 그댈 대신할 수없기에
이제는 그대보다 소중한 건 내게 없단 걸 아나요?
언제까지나 여기 있어요. 작은 손길 닿는 곳에.
그대 사랑이 나를 불렀죠.
그대 곁으로.
언제까지 슬픈 운명 우릴 갈라 놓아도
또 다시 그대 맘을 울리지는 않을꺼예요.
어떤 것도 나의 그댈 대신 할 수없기에
이제는 그대보다 소중한 건 내게 없단 걸

반응형

'K-POP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이 - 술과 순정 (Feat. 은지원) 가사  (0) 2010.03.28
조정현 - 슬픈바다 / 김성호 - 회상  (0) 2010.03.27
정인 - 미워요 (가사)  (0) 2010.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