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etc..

OUTSIDER - 주변인 (가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3. 26.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8l1D25fOTYQ


삶에 대한 열정이나 희망따위는 없어 흘러가는대로 그냥 숨쉬고 있을 뿐
무미건조하게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란, 깨어 있지만 꿈속을 헤엄치는 기분
세상과 나의 끊임없이 계속되는 불협화음은 굳게 닫힌 마음의 문에 자물쇠를 걸었다
긴 긴 외로움으로 녹이 슨 키를 꺼내 들어 (키를 꺼내 들어)
풀리지 않는 괴리감으로 나를 묶은 족쇄가 내 목을 조여와 (내 목을 조여와)
울리지 않는 전화기를 들었다 놨다, 밤새도록 너를 기다려 (너를 기다려)
나는 관심이 필요해 나는 대화가 필요해 너의 손길이 필요해 작은 사랑이 필요해
점 점 꺼져 가는 도화선에 불을 지펴줘 (불을 지펴줘)


**
# 난 여기에도 저기에도 어디에도 섞이지 못해
 너에게도 그녀에게도 누구에게도 속하지 못해
 늘 주위를 서성거리며 너의 곁을 맴돌아 (곁을 맴돌아) # x 2

& 달빛은 알아줄까 외로운 이 밤을
 별빛은 안아줄까 상처받은 마음을
 괴로움이 사무쳐서 노래를 부른다
 그리움에 파묻혀서 그대를 부른다 & x 2
**

 

주위를 서성거리며 너의 곁을 맴돌아 변화가 두려워 섞이지 못하고 주위를 겉돌아
인연의 사슬을 풀어 줄 사람을 찾아 노래를 부르네 바람따라 구름따라 세상을 떠돌아
넌 어디로 갔을까 날 버리고 머머머머멀어진 너와 저저저저저 멀리 아무도 모르는 곳으로
떠나가고파 사랑에 굶주린 나는 언제나 배고파

손가락질조차 그리워 관심조차 과분해서 사랑조차 사치스러워
언제부턴가 내 곁에 붙어 다니는 그림자가 달을 가릴 때 내 마음은 너를 그린다
난 끊임없이 주문을 외운다 내게는 너 없는 하루하루가 너무나 두려워
보고 싶어 만지고 싶어 느끼고 싶어서 말없이 마냥 습관처럼 손톱을 깨물어

** ( x 2 )

반응형

'K-POP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2AM - 웃어 줄 수 없어서 미안하다 (가사)  (0) 2010.03.27
4men - 못해 (가사)  (0) 2010.03.26
2pm- 틱톡 (가사)  (0) 2010.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