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ㄱ

거미 - 내게로 오는 길 (뮤비, 가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4. 17.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Hg7-FfDnnhM


왜 말을 못해요. 왜 웃는 체 해요
속으로는 울고 있잖아 그대
아프면 아파해도 돼 더 참지 말아요.
눈물로 내 가슴이 다 젖어도 나는 괜찮으니까

내게로 와요. 오는 걸음 힘에 겨우면 날 기다려줘요
내가 갈게요. 그대 걸음까지 걸어
함께 해줄게요 그대 아직 모르는 행복을
더 내가 보여줄 수 있어요.

날 느낄 수 없어도 날 믿어야 해요.
그대가 받지 못할 상처까지 내가 지울 테니까.

내게로 와요. 오는 걸음 힘에 겨우면 날 기다려줘요
내가 갈게요. 그대 걸음까지 걸어
함께해 줄게요. 내가 아는 가장 큰 사랑은
그대 아픈 가슴 속에 그대 겨운 숨결 이해해
내가 안겨줄 수 있게 내게 와요.


반응형

'K-POP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인,조권 -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가사)  (0) 2010.04.17
김태곤 - 송학사 (가사)  (0) 2010.04.16
김태곤 - 망부석 (가사)  (0) 2010.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