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히든싱어

[히든싱어] 조현민 - 소주 한 잔 / 임창정 듣기, 가사

by 물흐르듯 2014. 1. 18.
반응형


술이 한잔 생각나는 밤 같이 있는것 같아요

그 좋았던 시절들 이젠 모두 한숨만 되네요


떠나는 그대 얼굴이 혹시 울지나 않을까

나 먼저 돌아섰죠 그때부터 그리워요


사람이 변하는걸요 다시 전보다 그댈 원해요

이렇게 취할때면 꺼져버린 전화를 붙잡고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여보세요 왜 말 안하니

울고 있니 내가 오랜만이라서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그대 소중한 마음 밀쳐낸 이기적인 그때에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외쳤어


떠나는 그대 얼굴이 마치 처음과 같아서

나 눈물이 났어요 그때부터 그리워요


사람이 변하는걸요 다시 전보다 그댈 원해요

이렇게 취할때면 바뀌어 버린 전화번호 누르고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오랜만이야 내 사랑아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울었어 우-


여보세요 나야 정말 미안해 이기적인 그때에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외쳤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