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ㅇ

LPG (엘피지) - 효녀시대 (Hyo Nyeo Si Dae) MV, 가사

by 물흐르듯 2014. 1. 7.
반응형


여자에 쏙 빠져 엄마 속 썩이는 아들과는 달라달라

시집가고 나면 남이라 하지만 효녀란 걸 몰라몰라

엄마도 어렸을 땐 아들 좋아했겠지만

지금은 나 없으면 못 살잖아~

아빠도 아들 낳고 든든하면 좋겠지만

지금은 내 애교가 더 좋잖아~


결혼하고 나면 팔불출이 되는

못난 아들은 필요없어

이제부터 효녀시대야 걱정하지 마

내가 바로 그런 여자 열 아들을 줘도 

세상 하나뿐인 바꿀 수 없는 딸이잖아

지금부터 효녀시대야 걱정하지 마

내가 바로 그런 여자


남자에 쏙 빠져 아빠 속 썩이는 그런 딸과 달라달라

시집 늦게 가도 엄마 친구하는 효녀란 걸 몰라 몰라

엄마도 시집 빨리 안 간다고 보채지만

사실은 나 없으면 못 살잖아

아빠도 시집 가면 좋겠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나 없으면 못 살잖아


결혼하고 나면 팔불출이 되는

못난 아들은 필요없어

이제부터 효녀시대야 걱정하지 마

내가 바로 그런 여자 열 아들을 줘도 

세상 하나뿐인 바꿀 수 없는 딸이잖아

지금부터 효녀시대야 걱정하지 마

내가 바로 그런 여자


아들보다 나은 그런 딸이 나야

내가 바로 효녀잖아

이제부터 효녀시대야 걱정하지 마

내가 바로 그런 여자


결혼하고 나면 팔불출이 되는

못난 아들은 필요없어

이제부터 효녀시대야 걱정하지 마

내가 바로 그런 여자 열 아들을 줘도 

세상 하나뿐인 바꿀 수 없는 딸이잖아

지금부터 효녀시대야 걱정하지 마

내가 바로 그런 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