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_UCL

[BGM] 자우림 - 가시나무 (시인과 촌장)

by 물흐르듯 2011. 9. 18.
반응형


가시나무 (시인과 촌장) - 자우림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당신의 쉴 곳 없네
내 속에 헛된 바램들로 당신의 편할 곳 없네

내 속엔 내가 어쩔 수 없는 어둠 당신의 쉴 자리를 뺏고
내 속엔 내가 이길 수 없는 슬픔 무성한 가시나무 숲 같네

바람만 불면 그 메마른 가지 서로 부대끼며 울어대고
쉴 곳을 찾아 지쳐 날아온 어린 새들도 가시에 찔려 날아가고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당신의 쉴 곳 없네

바람만 불면 그 메마른 가지 서로 부대끼며 울어대고
바람만 불면 외롭고 또 괴로워 슬픈 노래를 부르던 날이 많았는데

바람만 불면 그 메마른 가지 서로 부대끼며 울어대고
바람만 불면 그 메마른 가지 서로 부대끼며 울어대고

쉴 곳을 찾아 지쳐 날아온 어린 새들도 가시에 찔려 날아가고
바람만 불면 외롭고 또 괴로워 슬픈 노래를 부르던 날이 많았는데

내 속에는 내가 너무도 많아 (반복)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당신의 쉴 곳 없네
내 속엔 내가 이길 수 없는 슬픔 무성한 가시나무 숲 같네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

'BGM_UCL' 카테고리의 다른 글

[BGM] UV - Who am I(Feat. 유희열, 정재형)  (0) 2011.09.20
[BGM] 성시경 - 난 좋아  (0) 2011.09.15
[BGM] JYJ - In Heaven(Feat. 김정은)  (0) 2011.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