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N

Norah Jones - Don't Know Why (가사와 해석)

by 찬늘봄 2010. 4. 9.
반응형




I waited 'til I saw the sun
I don't know why I didn't come
I left you by the house of fun
I don't know why I didn't come
I don't know why I didn't come
동이 틀 때까지 전 기다렸어요
왜 내가 당신에게 가지 않았는지 나도 모르겠어요
즐겁던 추억이 있는 집을 남겨 두고 떠나 버렸죠
왜 내가 가지 않았는지 나도 모르겠어요
왜 내가 가지 않았는지 나도 모르겠어요

When I saw the break of day
I wished that I could fly away
Instead of kneeling in the sand
Catching teardrops in my hand
먼동이 트는 걸 바라보며
난 내가 멀리 날아갈 수 있기를 바랬어요.
모래사장에 무릎을 꿇는 대신
내 손 안에 눈물을 떨어뜨리면서..

My heart is drenched in wine
But you'll be on my mind forever
내 마음은 와인에 흠뻑 젖었어요
하지만 당신은 내 마음에 영원히 있을 거예요.

Out across the endless sea
I will die in ecstasy
끝없는 바다를 건너
전 환희 속에서 죽어갈거예요

But I'll be a bag of bones
Driving down the road alone
하지만 뼈만 앙상하게 남겠지요.
도로 위에 홀로 내 버려진 채..

My heart is drenched in wine
But you'll be on my mind forever
내 마음은 와인에 흠뻑 젖었어요.
하지만 당신은 내 마음에 영원히 있을 거예요.

Something has to make you run
어떤 일이 당신을 떠나게 만든 건가요?

I don't know why I didn't come
I feel as empty as a drum
I don't know why I didn't come
I don't know why I didn't come
I don't know why I didn't come
왜 내가 가지 않았는지 나도 모르겠어요
북소리처럼 공허하게 느껴져요.
왜 내가 가지 않았는지 나도 모르겠어요
왜 내가 가지 않았는지 나도 모르겠어요
왜 내가 가지 않았는지 나도 모르겠어요

반응형

'POP > N'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rah Jones - Don't Know Why (가사와 해석)  (0) 2010.04.13
Neil Sedaka - Oh Carol (가사와 해석)  (0) 2010.04.09
Nana Mouskouri - Over and Over  (0) 2010.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