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ㅊ

찬양 - Back To The 어릴적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11. 1.
반응형



(yeah~I travel my priceless time. Back to the childhood 찬양 Let's go)
순수했던 나의 어릴적 기억 속으로 여행을 떠나네~hey~hey
순수했던 나의 어릴적 기억 속으로 여행을 떠나네~hey~hey 널 보고 싶어 (후렴)
널보고 싶었거든 요새 얼마 전부터 난 숨쉬기 조차 너무 힘들었었던 난 돈도 명예도 
성공도 필요 없던 그 시절의 순수한 나를 찾아가 어린 웃음으로 나를 반겨주는 너 
그걸 바라보며 쑥스럽게 웃는 나 과자 한 봉지라도 사올걸 그랬어 
어릴적엔 품에 끼고 살았거든 그까지것 비싼 것도 별것도 아닌데 왜 그리 맛있고 
소중 했었나 지금 내가 원하는 건 무엇일까 지금의 나의 삶은 어디로 바쁘게만 흘러갈까
이게 아닌데 예전의 나의 모습은 이러지 않았는데 (자꾸만 변해가네)
그립다 천진난만한 친구들과 우리 집 강아지도 그리고 어린시절의 내가 그립다
(난 너무 변했어) 예전과는 틀리게 이기주의 나쁜 놈이 됐어
(날 잃어 버렸어) 어린시절 순수했던 내 모습을 잃어 버렸어
(되돌아가고 싶어) 고민 따윈 없던 어린 날의 나를 만나고 싶어
(날 찾아 가겠어) 순수했던 그 시절의 나를 찾아 떠나가겠어
(후렴 반복)
동네 꼬마 친구들 바보 똥싸개와 얼간이 방과후 우리들은 항상 뭉쳤지 
우린 동네속의 악명 높은 악동 홈런볼에 깨진 유리창은 기본 삐걱 거리는 자전거로 
온 동네를 활보하는 그래도 정은 많아 할머니의 무거웠던 짐도 쉽게 지나칠수 없는 
감성적인 꼬맹이 지금은 수업시간 하루 종일 놀다 지쳐 자꾸만 잠이와 이러지리 졸다 뒤척 딱 걸려 선생님께 딱 걸려서 딱밤 손들고 교실한쪽 구석에서 그래도 좋단다 
씩 웃어 내 친구도 씩 웃어 웃었다고 또 혼나 언제나 있는 일이지만 절때 기죽지는 않아 
사고 뭉치지만 꿈이 있는 꼬맹이들
(난 너무 변했어) 예전과는 틀리게 이기주의 나쁜 놈이 됐어
(날 잃어 버렸어) 어린시절 순수했던 내 모습을 잃어 버렸어
(되돌아가고 싶어) 고민 따윈 없던 어린 날의 나를 만나고 싶어
(날 찾아 가겠어) 순수했던 그 시절의 나를 찾아 떠나가겠어
(후렴 반복) 
Oh oh oh oh~ (Oh oh oh oh~)


가사 출처 : Daum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