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반소식

우은미 :: Evolution / 잡아줘요

by 찬늘봄 2010. 10. 22.
반응형





   아티스트: 우은미
   앨 범 명 : Evolution
   발 매 일 : 2010. 10.22
   장     르 : 발라드
   자료출처 : Daum 뮤직 (곡정보)

우은미 두번째 싱글 앨범 "Evolution(에볼루션)" 
이승철이 극찬한 목소리 우은미 

음악채널 M-NET(엠넷)의 대국민 스타 발굴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 K2” 에서 우은미는 TOP11의 마지막 관문 격인 슈퍼위크에서 당시 심사위원 이승철에게 나이답지 않은 가창력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도 스타성이 없다는 이유로 아쉽게 탈락했다. 하지만 이후 슈퍼스타K2 참가자중 가장 먼저 제1호로 가수로 데뷔, 각종 음악 차트에 상위권에 랭크되면서 네티즌들에게 크게 인정 받았다. 
우은미는 현재 신인가수 티블루가 소속되어 있는 "트루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후 타이틀곡 "잡아줘요" 와 후속곡 "Thank U" 로 다시 한번 인기몰이에 나선다. 

1. 잡아줘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잡아줘요" 는 잡으려할수록 점점 멀어져 가는 연인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우은미양 특유의 애틋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잘 표현해 낸 곡이다. 
아직 고등학생 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성숙하고 뛰어난 보컬 능력으로 차세대 한국 여자 발라드를 이끌어 갈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우은미의 보컬과 선이 굵고 슬픈 멜로디 라인과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혀주고 있다. 

2. Thank U 
소녀의 감성으로 표현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미디엄템포 R&B 곡으로 그루브있는 멜로디 라인과 설레이는 가사, 고급스럽고 화려한 String 편곡이 인상적이다.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수 있는 우은미양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곡이다. 

첫번째 싱글 타이틀곡 "부탁해" 란 곡으로 슈퍼스타K2 1호 가수로 데뷔한 우은미의 패자부활격인 타이틀곡은 온라인에 음원이 공개 되자 마자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화제를 모았고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과 방송사들의 수많은 방송섭외 및 팬들의 강력한 요청에 의해 방송활동을 목표로한 두번째 디지털 싱글 Evolution(에볼루션)을 발매하게 되었다. 

두번째 싱글 Evolution(에볼루션) 앨범의 전체적인 구성과 Promotion 및 Management는 이경덕 매니저가 진두지휘를 맡았고 코러스는 국가대표 코러스전문 김현아가 풍성한 하모니를 연출했고 String 편곡은 국내 최고의 String 편곡자 이 념씨가 맡았으며, 실력파 뮤직 프로듀싱팀 GRUZIO가 앨범의 전체적인 프로듀싱과 작사 작곡을 맡았다. 
이번 앨범을 통해 우은미 팬들에게 예상치 못한 반가운 음악선물이 될 것이다. 

2008 SBS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 인터넷 얼짱 노다은씨와 티블루 멤버 신성용 군이 주연 배우로 열연한 우은미의 "잡아줘요" 뮤직비디오 감독은 우은미의 첫번째 싱글앨범 "부탁해"의 타이틀 작곡가 고영민씨가 메가폰을 잡아 사랑에 대한 집착과 점점 멀어져 가는 연인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잘 표현해 냈다


수록곡

1. 잡아줘요  
2. Thank U
3. 잡아줘요(Instrumental)
4. Thank U(Instrumenta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