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박수정 - 나야 나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10. 21.
반응형


나야 나 / 가수 박수정 from Park geoyul on Vimeo.


추억에 울던 거리
이 거리
홀로걷는 이 거리에
죽도록 깊은 정을
이별에 던지고
떠나버린 그 사람아
나는 너를 사랑했다
사랑했었다
큰 소리로
말은 못~해도~
내 가슴은 뜨거웠다
나야 나야 나
너만을 사랑했던
나야 나~야 나
아직까지도 너 하나만을
고집하는 나야 나
추억에 울던 거리
이 거리
홀로걷는 이 거리에
죽도록 깊은 정을
이별에 던지고
떠나버린 그 사람아
나는 너를 사랑했다
사랑했었다
큰 소리로
말은 못~해도~
내 가슴은 뜨거웠다
나야 나야 나
너만을 사랑했던
나야 나~야 나
아직까지도 너 하나만을
갖고 싶은 나야 나
나는 너를 사랑했다
사랑했었다
큰 소리로
말은 못~해도~
내 가슴은 뜨거웠다
나야 나야 나
너만을 사랑했던
나야 나~야 나
아직까지도 너 하나만을
갖고 싶은 나야 나



가사 출처 : Daum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