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ㅌ

트랜스 픽션 - Never Say Goodbye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10. 19.
반응형




이별이라는 그말 믿지 않았던 그날 그대가 떠나간다면 

내가 어떻게 해야 그댈 잡을 수 있죠 내게 대답해 줘요

뒤돌아 서는 그대 모습 나는 볼 수가 없죠 

그대가 떠나간다면 내 곁에서 멀어져 가는 거라면 난 어떡해

그대 없으면 나는 무너져 버릴 것 같은데 Never say good bye 

이제 그대 떠나면 나는 갈 곳을 잃어 어디로 가야 하나요 오 

흘러 가는 시간 들은 멈출 수는 없나요

그대가 떠나간다면 내 곁에서 멀어져 가는 거라면 나는 어떡해

그대 없으면 나는 무너져 버릴 것 같은데 Never say good bye 

그댄 나에게 많은 미련들을 남겨둔채 멀어지지만 

나는 믿을 수 없죠 떠나가는 그대 모습을 

그대가 떠나간다면 내 곁에서 멀어져 가는 거라면 난 어떡해

그대 없으면 나는 무너져 버릴 것 같은데 Never say good bye 

그대가 떠나가지만 우린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걸 

그 수많은 추억들은 아직 내 가슴 속에 남아 있는 데 

Never say good bye 

Never say good bye Never say good bye.



가사 출처 : Daum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