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ㅇ

유심초 - 어디서 무엇이되어 다시만나랴 (가사)

by 물흐르듯 2010. 9. 25.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lj5JRh_e1LI


저렇게 많은
별들중에
별 하나가 나를
내려본다
이렇게 많은
사람중에
그별 하나를
쳐다본다
밤이 깊을수록 별은
밝음속에 사라지고
나는 어둠속으로
사라진다
이렇게 정다운
너하나 나하나는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너를
생각하면
문득 떠오르는
꽃한송이
나는 꽃잎에 숨어서
기다리리
이렇게 정다운
너 하나 나 하나는
나비와 꽃송이 되어
다시 만나랴

밤이 깊을수록 별은
밝음 속에 사라지고
나는 어둠속으로
사라진다
이렇게 정다운
너 하나 나 하나는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너를
생각하면
문득 떠오르는
꽃한송이
나는 꽃잎에 숨어서
기다리리
이렇게 정다운
너 하나 나 하나는
나비와 꽃송이 되어
다시 만나자
뚜루뚜 뚜루 뚜루뚜와
뚜루뚜 뚜루 뚜루뚜와
뚜루뚜 뚜루 뚜루뚜와
뚜루뚜 뚜루 뚜루뚜와


가사 출처 : Daum 뮤직
반응형

'K-POP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심초 - 사랑하는 그대에게 (가사)  (0) 2010.09.25
이장희 -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가사)  (0) 2010.09.25
알렉스 - 화분 (가사)  (0) 2010.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