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ㅂ

박경태 - 뒷모습도 예쁘다 (가사)

by 물흐르듯 2010. 9. 17.
반응형


http://music.daum.net/song/songVideo.do?songId=8324232


보이나요... 저 사람입니다......
내가 참 사랑했었던 바로 그 사람입니다.
떠나가는 뒷모습도 정말 예쁘네요... 
조금 전 내게 상처를 크게 주었던 그댄데...

(이별 하나도) 못하는 못난이 (그게 나에요)
몇 번을 사랑한대도 몇 번을 이별한대도
(그댈 원하는) 멍청한 나지만 (그게 나에요)
가슴이 내 말을 듣지 않아서 그대만 찾을 바보... 그게 나죠.....

이별... 정말... 못할 짓입니다......
사람하나를 못난이 만드는 거 순간이죠.
남들은 다 이별이 쉽다고 하지만,
내겐 어렵고 힘든 일이죠, 못할 짓이죠...

(이별 하나도) 못하는 못난이 (그게 나에요)
몇 번을 사랑한대도 몇 번을 이별한대도
(그댈 원하는) 멍청한 나지만 (그게 나에요)
가슴이 내 말을 듣지 않아서 그대만 찾을 바보... 그게 나죠.....

이 거 하난 알겠네요... 헤어져보니... 
그 사람에게 못한 만큼 내가 아프게 되죠... 

(미워하는데...) 그대가 미운데 (정말 미운데...) 
욕하고 원망하면서 못되게 굴고 싶은데
(내가 날 봐도) 웃기는 놈이죠, (아직 내 눈엔)
여전히 그대는 너무 예쁘죠, 날 버리고 떠나는 뒷모습도... 

뒷모습도 예뻐요... 잘 가요....


가사 출처 : Bugs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