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ㅇ

유천, 재중, 준수 - 찾았다 (성균관 스캔들 OST) 가사

by 물흐르듯 2010. 9. 16.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blnbr3B18IE


솔직히 처음엔 몰랐어 우연한 만남 있었지만 
이제껏 난 기쁨보단 아픔을 더 많이 배웠어 

눈물이 많았던 나지만 너에겐 웃음만 줄거야 
이제서야 내 반쪽을 찾았나 봐 
이렇게 가슴이 뛰고 있잖아 

* 찾았다 내 사랑 내가 찾던 사람 뜨겁게 안아주고 싶어 
가만히 눈을 감아 줄래 내가 입 맞춰줄 수 있게 
사랑해 널 사랑해 
찾았다 내 곁에 둘 한 사람 

마음을 닫았던 나지만 너에겐 내 마음 줄거야 
이제서야 내 반쪽을 찾았나 봐 
이렇게 가슴이 뛰고 있잖아 

* 찾았다 내 사랑 내가 찾던 사람 뜨겁게 안아주고 싶어 
가만히 눈을 감아 줄래 내가 입 맞춰줄 수 있게 
사랑해 널 사랑해 
찾았다 내 곁에 둘 한 사람 

다쳤던 내 마음 아픈 상처 다 안아준 사람 
더 많이 사랑해 주고 싶어 언제까지나 

찾았다 내 사랑 내가 찾던 사람 뜨겁게 안아주고 싶어 
가만히 눈을 감아 줄래 내가 입 맞춰줄 수 있게 
가만히 눈을 감아 줄래 내가 입 맞춰줄 수 있게 
사랑해 널 사랑해 
찾았다 내 곁에 둘 한 사람 

고맙다 내 곁에 와 줘서..



가사출처 : Daum 뮤직
반응형

'K-POP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지혜 - 길을 잃었어 (뮤비, 가사)  (0) 2010.09.16
임정희 - 해요 (가사)  (0) 2010.09.15
임정희 - 사랑아 가지마 (가사)  (0) 2010.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