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ㅎ

하남석 - 밤에 떠난 여인 (가사)

by 물흐르듯 2010. 10. 31.
반응형




하얀손을 흔들며
입가에는
예쁜미소 짓지만
커다란 검은눈에
가득고인
눈물 보았네~
차창가에
힘없이 기대어
나의 손을 잡으며
안녕이란 말한마디
다못하고
돌아서 우네
언제다시
만날수 있~나
기약도
할수없는 이~별
그녀의
마지막 남긴~말
내맘에
내몸에 봄오면
그녀 실은 막차는
멀리 멀리
사라져 가버리고
찬바람만 소리내어
내머리를
흩날리는데~
네가 멀리 떠난후
나는 처음
외로움을 알았네
눈물을 감추려고
먼하늘만
바라보았네
언제다시
만날수 있~나
기약도
할수없는 이~별
그녀의
마지막 남긴~말
내맘에
내몸에 봄오면
예전에는 너와나
다정스런
친구로만 알았네
네가 멀리 떠난후
사랑인줄
나는 알았네~
네가 돌아오는날
나는 너를 맞으며
말하리라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한다
말을 할테야
언제다시
만날수 있~나
기약도
할수없는 이~별
그녀의
마지막 남긴~말
내맘에
내몸에 봄오면
라라라라 라라라
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 라라
라라라라 라라라
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


가사 출처 : Daum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