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ㅇ

엔젤(채은정) - Out (Feat. 이재원)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9. 12.
반응형





http://video.nate.com/clip/view?video_seq=15989888

너를 사랑했던 내가 미워져
너무나 화가 나
너만은 다를거라고 믿었던 바보같은 나
너를 사랑한 만큼
내가 아파한 만큼
그 만큼 미워해줄게 더는 It`s the ray man

Yes I know~ 이대로 헤어져 줄게
이미 난 너의 사랑이 아닌 걸 알아
oh no~ 더 이상 변명하지마
아무런 말도 하지마 뒤 돌아서 가
언제부터 잘못된건지
생각나질 않아 눈물조차 흐르지 않아

너를 사랑했던 내가 미워져
너무나 화가 나
너만은 다를거라고 믿어왔던 바보같은 나
너를 사랑한 만큼
내가 아파한 만큼
그 만큼 미워해줄게 더는 바라지는 마

널 믿었던 만큼 나 배신감이 더욱 커
사랑을 속삭이던 잔인함
우두커니 앉아 너를 원망해
보아도 이제 아무 소용없는 걸 Let me go girl

Yes I do~ 깨끗이 다 잊어줄게
걱정하지마 내게는 쉬운 일이야
Get out now~ 더 이상 기대하지마
나의 맘 속에 니 자린 없을 테니까
언제부터 잘못된건지
생각나질 않아 눈물조차 흐르지 않아

너를 사랑했던 내가 미워져
너무나 화가 나
너만은 다를거라고 믿어왔던 바보같은 나
너를 사랑한 만큼
내가 아파한 만큼
그 만큼 미워해 줄게 더는 바라지는 마

아무리 애원하고 붙잡아 보아도
그렇게 잔인하게 떠나가버린 너 이제
우리의 추억 기억 남은 미련
모두 가져가버려
너와 나 아무일도 없던 것 처럼 말이야
예전에 내가 아니야
너에게 더 이상 남은 미련 따윈 없어 예
처음부터 엇 갈렸던 너와 나의 마음속엔
니 자린 없어

E. N. J. E. L.
Move Move~ Move Move~ Move Move~
Enjel let`s move a body
Move Move~ Move Move~ Move Move~
Enjel like this like can`t stop

You`ll get to know it
니 곁에 있는 그녀도 언젠가
비참히 너를 버리고 눈물없이 떠나갈거야
그 때 후회하지마
모든것이 니가 한 거짓된 너의 사랑의
대가라고 생각해

너를 사랑했던 내가 미워져
너무나 화가 나
함께한 추억 때문에
잔인했던 이별 때문에
너를 사랑한 만큼
내가 아파한 만큼
영원히 내 맘 속에서 사라져 줘
Get out now..

가사출처 : Bugs 뮤직
반응형

'K-POP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상원[소방차] - 내 사랑아 (뮤비, 가사)  (0) 2010.09.12
원미연 - 이별여행 (가사)  (0) 2010.09.12
양하영 - 촛불켜는 밤 (가사)  (0) 2010.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