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ㅂ

보헤미안(Bohemian) - My Angel (가사)

by 물흐르듯 2010. 8. 29.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3XuqoZ4Vp7k


처음이죠 이런기분 
설레는 맘 날 볼때면 
우리 만난 그날 그 순간부터 
내 맘은 이미 나의 것이죠

웃어봐요 (웃어봐요)
참 예쁘죠 (참 예쁘죠)
토라지면 (토라지면) 더 예뻐요
괜히 쑥쓰러워 어색한 미소
떨리는 내 입술은 
살며시 사랑한다 말을 하네요

소중한 사랑아 나의 사랑아
꼭 숨겨온 내 맘 받아준 내 사랑아
하늘이 내게 준 선물 세상에 오직 한가지
가슴에 말해요 사랑한다 말해줘요 나의 천사

소중한 사랑아 나의 사랑아
외롭던 날 감싸준 고마운 사랑아
하늘이 내게 준 선물 세상에 오직 한가지
가슴에 말해요 사랑한다 말해줘 나의 천사

새하얀 날개는 없지만 항상 날 웃게 하는 
천사가 있다면 (있다면) 바로 그대죠

소중한 사랑아 나의 사랑아
꼭 숨겨온 내 맘 받아준 
내 사랑아 (나의 사랑아)
하늘이 내게 준 선물 세상에 오직 한가지
가슴에 말해요 사랑한다 말해줘요 
oh my ange


가사 출처 : Bugs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