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ㅇ

안진경 - 참 잘했어요 (가사)

by 물흐르듯 2010. 8. 26.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G8GyS4xyo3A


마음 다 주기전에 시작하기도전에.. 헤어진 우리라서 괜찮은가봐요 
사랑은 정이라고 그렇게 믿어왔던 나라서 그 말을 믿었죠
근데 왜 눈물이 나죠 사랑이 아닌데.. 왜 자꾸만 그대를 찾죠 날 떠난 그대인데

사랑을 알기 전에 내 맘 다치기 전에 내게 이별을 알게 해줘서 그대 참 잘했어요.
사랑이 깊었더라면 참 많이 아팠을텐데 내곁을 떠나간 그대 참 잘했어요.
언젠간 내가 이런 말 한적있나요 이 세상에 그대를 만나 너무 고마웠어요.

사랑을 알기전에...내 맘 다치기전에.. 내게 이별을 알게해줘서 그대 참 잘했어요....
사랑이 깊었더라면 참 많이 아팠을텐데. 내 곁을 떠나간 그대 참 잘했어요..

사랑하기 싫은데 사랑하면 안돼는데 이젠 그대없이 살수가 없는데
사랑했는데 정말 사랑했는데.. 나의 가슴에 새긴 그 이름 잊을수가 없어도..
이렇게 가슴 아파도 그대를 보내줄께요 어디에 있어도 날 잊지는말아요..

사랑을 알기전에...내 맘 다치기전에.. 내게 이별을 알게해줘서 그대 참 잘했어요....
사랑이 깊었더라면 참 많이 아팠을텐데 내 곁을 떠나간 그대 참 잘했어요..


가사 출처 : Daum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