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ㅍ

포맨(4men) - 나쁜놈 (가사)

by 물흐르듯 2010. 8. 26.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SnTMgJKwX0


너의 약속 한번을 못지킨 놈
이쁜 말도 한번을 못해준 놈
내가 생각해도 나같은 놈은 정말
너와는 어울리지 않아

가랄 때 가 제발 뒤돌아 보지 좀 마
내가 널 잡을지도 몰라 그러니까 제발
가랄 때 가 제발 애처럼 울지 좀 마
내 맘 약해지기 전에

내가 나쁜놈 나쁜놈 나쁜놈이야
더 좋은놈 좋은놈 찾아 떠나가
이제 나같은 놈 나같은 놈 더는 필요없다고
한마디만 던지고 나를 밟고 떠나줘

생일 한번 제대로 못해 준 놈
여행 한번 제대로 못가 준 놈
내가 생각해도 나같은 놈은 정말
사랑 할 자격도 없잖아

가랄 때 가 제발 팔 좀 붙잡지 좀 마
내가 더 화낼지도 몰라 그러니까 제발
가랄 때 가 제발 애처럼 때쓰지 마
내 맘 더 아프기 전에

내가 나쁜놈 나쁜놈 나쁜놈이야
더 좋은놈 좋은놈 찾아 떠나가
이제 나같은 놈 나같은 놈 더는 필요없다고
한마디만 던지고 나를 밟고 떠나줘

욕이라도 해봐 날 때려도 좋아
그래야 니 맘이 풀린다면
내 친구도 좋아 사랑해도 좋아
니가 날 잊을 수만 있다면

욕이라도 해봐 날 때려도 좋아
그래야 니 맘이 풀린다면
내 친구도 좋아 사랑해도 좋아
날 잊고 행복해줄래

내가 나쁜놈 나쁜놈 나쁜놈이야
더 좋은놈 좋은놈 찾아 떠나가
이제 나같은 놈 나같은 놈 더는 필요없다고
한마디만 던지고 나를 밟고 떠나줘

내가 나쁜놈 나쁜놈 나쁜놈이야
더 좋은놈 좋은놈 찾아 떠나가
이제 나같은 놈 나같은 놈 더는 필요없다고
한마디만 던지고 나를 밟고 떠나줘


가사 출처 : Daum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