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ㅍ

플라이 투 더 스카이 - Magic Song (Remix)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8. 11.
반응형





수없이 많은 밤은 날 위한 작은 concert 
헤드폰속에서 그댄 사랑과 이별을 노래했죠 
그대의 많은 노랠 다 외웠죠 
baby i would never know what it`s about 
잘 이해하지는 못해도 
maybe,there is something about your music 
나의 얘기 같아서 오늘도 자기전에 
지친마음으로 누워 헤드폰을 끼고 press play 
이젠 나의 노래를 불러줘요 눈물젖은 배게 속에 
잠못드는 나의 맘을 달래어 줄 수 있도록 들려줘요 
그 노래를 그건 오직 그대만이 알수 있는 마법이죠.

그녀와의 만남 속에 그대의 노래는 
내게 많은 도움이였죠 
많은 노래 중에 가장 좋아했었던건 
어느 이별노래였죠 
tell me,how does it feel to break up 
잘 이해하지는 못해도 
let me,know what your song it`s about 
오늘은 알 것 같아서 작은 침대에 누워 
밤이 찾아오기전에 헤트폰을 껴고 press play 
이젠 나의 노래를 불러줘요 
눈물젖은 배게속에 잠 못드는
나의 맘을 달래어 줄 수 있도록 
불러줘요 그 노래를 
그건 오직 그대만이 알 수 있는 마법이죠 
오늘 난 그녀와 이별을 했어요 
그대 노래속의 가슴아픔과 답답한 마음이 이런건가요 
난 견딜수가 없는걸
press play[yeah heah]
이젠 나의 노래를 불러줘요[
um]눈물젖은[oh]배게 속에 잠못드는 
나의 맘을 달래어 줄 수 있도록 
들려줘요 그 노래를 
그건 오직 그대만이 알 수 있는 마법이죠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