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ㅂ

반(Van) - Cowboy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8. 9.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VWEj9mg7KZg

[intro]
cowboy van
I found da new sound
everybody breathe with me
r u ready?
go~

[hook]
넌 나의 애마 미친 듯 날 띄워봐
넌 나의 애마 미친 듯 날 띄워봐
내가 누구? 카우보이(반) 카우보이(반) 카우보이(반) 카우보이(반) 
넌 나의 애마 넌 나의 애마

[verse]
널 만난 건 행운이야
모든 게임은 내 페이스
너와 함께라 가능해 넌 언제나 나의 에이스
기나긴 목마름에 허덕이다 찾은 오아시스
계속해서 반복된 실패와 실수 
기나긴 기다림 끝에 이제야 찾았어 유레카
넌 나를 흔들어 놓은 레베카
순결한 잔인함 사막에 핀 내 가슴속 한떨기 백합

[bridge]
낮에 꽃따라(이젠 나와 함께가)
밤엔 별따라(이젠 나와 함께가)
이젠 날따라(이젠 나와 함께가)
이젠 날따라와~
이젠 나와 함께가 저기 저 푸른 초원 메마른 세상
가슴에 핀 내 마지막 소원
우리 드라마의 마지막씬은 헤피앤드
너와 
함께라면 세상 어디라도 네버랜드

[hook]

[verse2]
붉게 타는 석양만큼 뭉클한 내 맘 
우리가 달려갈 뜨거운 밤 널 만난후로 잃어버린 잠
한참 너에게 흠뻑 취한 듯
세상은 온통 너의 향기로 한가득
별을 세는 유치함조차도 이젠 큰 기쁨
구름을 걷는 듯 한 이 기분 
너와 달리는 오늘이 마냥 기쁠 뿐
지금 내 눈엔 오직 너 뿐

[bridge]

[hook]

[hook2]
널 부르는 휘파람 소리
날 부르는 너의 목소리 
shorthy 내가 누구? 
my shorty(반) my shorty(반) my shorty(반) my shorty(반) 
널 부르는 휘파람 소리
<반복>

[ending]
널 부르는 휘파람 소리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