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ㅂ

바다 - MAD (Featuring 언터쳐블)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8. 3.
반응형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17382142

삐빠삐빠삐빠뿌 빠뿌빠
삐빠삐빠삐빠뿌 빠뿌빠

바다s]I'm so MAD
uh~~ oh! I'm mad

슬리피R]U make me carazy 널 보면 나는 미쳐 미쳐
넌 나의 BABY 니옆으로 더 밀착 밀착 한번만더
바라봐줘 날 녹이는 뜨거운 너의 시선
도저히 눈을 떌수가 없어 
떨리는 뒷태 돌아봐 어서
모든 남자들의 시선 그녀가 뺏어가죠
이런 기분 처음이야 누가 날좀 도와줘
그대가 날 원한다면 내가 체워줄게 뭐든
댓가 가 필요하다면 내가 치뤄줄게 

바다s]*I'm so mad mad 나는 그대에게 빠졌어
I'm so crazy crazy mad mad 하염없이 빠져드는 나니까
[I'm so sad] so sad crazy 어쩔꺼야 너무 멋져 미쳐
[mad mad mad I'm so mad] and crazy
[sad sad sad I'm so sad] 
그대가 날 원한다면 나를 원한다면 그냥 따라갈래~[나를 데려가죠요]
I'm so mad

삐빠삐빠삐빠뿌 빠뿌빠


디액션R] drive me crazy 난M.A.D 매일이
지루하게 지나가 베일을 벗고 look at me 
baby baby 섹시한 피부색 날 보는 눈빛에
미쳐가 유일한 너는 내 구세주 어~
u feel me? 두근두근 대는 내가슴
내가 숨쉬는걸 느끼게 했고 가로채갔어
난 로미오 다른 남자들은 쓰러지는 도미노
배팅해봐 난 괜찮은 놈

바다s]*Repeat

삐빠삐빠삐빠뿌 빠뿌빠

바다s]one two three [eventually~]
on-e two three 
on-e two three [eventually~]
on-e two three 
[I'm so MAD]
숨을참고 돌아보지 말고 나를 쳐다봐
그대가 있어 내가 있어 천국을 향해 누워
사뿐~ 안고서 그대 평생 있어 준다면~
소원이 없을꺼야~ my honey 

*Repeat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