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ㅌ

타카피(Tacopy) - 나는 뜨겁다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7. 19.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wKy8oUkOdqU

나는 뜨겁다 난 아주 뜨겁다
나는 뜨겁다 아직 식지 않았어
나는 뜨겁다 저 태양보다 더
태어나던 날, 그 날부터

처음부터 이렇게 후끈후끈 달아올라 있어
식지않는 열정이 아직도 불타고 있어
차가운 세상의 시선을 마시고 뜨겁게 뿜어
지금부터 그 열기로 세상을 뜨겁게

나는 뜨겁다 난 아주 뜨겁다
나는 뜨겁다 아직 식지 않았어
나는 뜨겁다 저 태양보다 더
태어나던 날, 그 날부터

폼나게 바꾸고 뜨겁게 시작 해볼까
이제는 변명할 시간이 남아있지 않아
불굴의 투지와 뜨거운 심장이 만나는 순간
지금부터 그 열기로 세상을 뜨겁게

나는 뜨겁다 난 아주 뜨겁다
나는 뜨겁다 아직 식지 않았어
나는 뜨겁다 저 태양보다 더
태어나던 날, 그 날부터

두 주먹 불끈쥐고 두 눈은 치켜뜨고
두 발은 어깨넓이 소리질러 yeah

나의 몸과 마음을 사랑해
너의 눈과 귀를 사랑해
거짓에 속지말고 진실을 바라보며 뜨거워져라

나는 뜨겁다 난 아주 뜨겁다 (아주 뜨겁다)
나는 뜨겁다 아직 식지 않았어
나는 뜨겁다 저 태양보다 더 (태양보다 더)
엄마 뱃 속에서 나온 그 순간부터

우린 뜨겁다 우린 아주 뜨겁다
우린 뜨겁다 아직 식지 않았어
우린 뜨겁다 저 태양보다 더
태어나던 날, 그 날부터

한 번 더 시작해 뜨겁게 (뜨겁게)
한 번 더 시작해 뜨겁게 (뜨겁게)
한 번 더 시작해 뜨겁게 (뜨겁게)
나는 뜨겁다


가사 출처 : Bugs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