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ㅌ

태원(Tae.1) - 나쁜 남자 (Featuring JB)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6. 26.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ETC9La-dYm8

나는 나쁜남자야
너도 알잖아 알고 있잖아

눈물은 보이지마 

그냥 돌아서 떠나가버려

정말 사랑하잖아(아니야)
나만 사랑한다 말했잖아(다 거짓말이야~)
이별이 너무 슬퍼(조금만 더 참아내면 되)
널 위해 떠나는거야 바보처럼 왜 몰라 
난 너무 운이 없어서 내 곁에 있으면 불행해져 
아름다운 내 사랑 처음으로 많이 사랑했어 
너하나만 약속해줘 내가 없어도 울지 않을거라고 

보고싶다는 그 말 하고 싶지만 할 수가 없어 
내겐 너무 귀해서 가질 수 조차 없는 너라서 

아프고 아픈 이름 (가슴이) 
한순간도 잊지 못할 이름 (터질 것처럼) 
너무나 보고싶어 (나 역시 널 보고 싶지만) 

널 위해 떠나는거야 바보처럼 왜 몰라 
난 너무 운이 없어서 내 곁에 있으면 불행해져 
아름다운 내 사랑 처음으로 많이 사랑했어 
너 하나만 약속해줘 내가 없어도 울지 않을거라고 

다시 돌아온다고 단 한마디 할수 없었어 
정말 니가 행복하기를 바라니까 아 우워 
워워우워워우워 
널 사랑하니까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