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ㅇ

이효리 - How Did We Get (feat. 대성) 가사

by 물흐르듯 2010. 5. 8.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0crVMmXslNQ


너무 많이 겪었던 가벼운 인연들
너 또한 그렇게 스쳐갈 줄 알았어
시간이 갈수록 조금 너는 달랐어
그저 그런 가식 없이 넌 네 맘을 다 보여주었지

I don’t wanna see you cry
널 보면 잊었던 즐거웠던 꿈, 어린 내가 떠올라
You always give me a smile
어제보다 멋진 ooh 내일에

Tell me how did we get 꿈 같은 기억들
How did we get 아팠던 눈물도
How did we get (we get) 여기까지
How did we get (How did we get)
함께 걸어왔으니

내가 (내가) 이제 (이제)
너의 손 놓지 않을 테니


빛나는 별처럼 늘 반짝거리며
내 삶을 비춰준 오직 단 한 사람
믿지 못할걸 얼마나 간절히
널 만날 수 있길 내가 바래왔는지

But I don’t wanna let you down
겁쟁이던 내가 널 보면서 조금씩 자라났어
You always give me a dream
내 미래가 돼준 너만을 위해

Tell me how did we get 꿈 같은 기억들
How did we get 아팠던 눈물도
How did we get (we get) 여기까지
How did we get (How did we get)
함께 걸어왔으니

내가 (내가) 이제 (이제)
너의 손 놓지 않을 테니

Tell me how did we get 함께한 시간들
How did we get 어떤 상처라도
How did we get (we get) 저 끝까지
How did we get (How did we get)
함께 걸어갈 테니

우리 (우리) 둘이 (둘이)
이젠 함께 걸어갈 테니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