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ㅂ

보아 - No.1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4. 25.
반응형






1.어둠 속에 니 얼굴 보다가 나도 몰래 눈물이 흘렀어
소리없이 날 따라오며 비춘 건 Finally 날 알고 감싸준거니
처음 내사랑 비춰주던 넌 나의 이별까지 본 거야
you still my No.1 날 찾지 말아줘
나의 슬픔 가려줘 저 구름 뒤에 너를 숨겨 빛을
닫아줘-(닫아줘) 그를 아는 이 길이 내 눈물 모르게
2.변한 그를 욕하진 말아줘 니 얼굴도 조금씩 변하니까
But l miss you 널 잊을 수 있을까-
(Waht you back in my life*2)
나의 사랑도 지난 추억도 모두 다 사라져가지만-
you still my No.1 보름이 지나면 작아지는 슬픈 빛-
날 대신해서 그의 길을 배웅 해줄래-(해줄래)
못다 전한 내사랑- 나처럼 비춰줘-

가끔 잠든 나의 창에 찾아와 그의 안불 전해줄래-
나 꿈결 속에서 따뜻한 그의 손-
느낄 수 있도록-huh--
doo-doo-doo-doo-doo-doo-
하지만 오늘 밤-날 찾지 말아줘-
나의 슬픔 가려줘- 저 구름뒤에 너를 숨겨 빛을 닫아줘-
(닫아줘-)그를 아는 이길이 내 눈물 모르게-
보름이 지나면- 작아지는 슬픈 빛-
날 대신해서 그의 길을 배웅해줄래-(해줄래-)
못다전한 내 사랑-
you still my No.1 -(you still my No.1 -)

가사출처 : 다음뮤직


반응형

'K-POP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아 - 기적 (Destiny) 뮤비, 가사  (0) 2010.04.25
변진섭 - 너무 늦었잖아요 (가사)  (0) 2010.04.25
변진섭 - 홀로 된다는 것 (가사)  (0) 2010.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