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SPEL

다리놓는 사람들 - 하나님 어린양

by 물흐르듯 2010. 4. 11.
반응형




하나님 어린 양 독생자 예수
날 위해 죽으신 주님
주 흘리신 그 보혈이 
나의 죄를 정결케 하네
내 영을 고치시네
송축하리라 화목케 하신 주
나의 모든 죄 깨끗케 하시네
송축하리라 귀하신 어린 양
모두 절하고 모두 외치리라
 
하나님 어린 양 독생자 예수
날 위해 죽으신 주님
주 흘리신 그 보혈이
나의 죄를 정결케 하네
내 영을 고치시네
송축하리라 화목케 하신 주
나의 모든 죄 깨끗케 하시네
송축하리라 귀하신 어린 양
모두 절하고 모두 외치리라
 
송축하리라 화목케 하신 주
나의 모든 죄 깨끗케 하시네
송축하리라 귀하신 어린 양
모두 절하고 모두 외치리라
 
송축하리라 화목케 하신 주
나의 모든 죄 깨끗케 하시네
송축하리라 귀하신 어린 양
모두 절하고 모두 외치리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