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슈프림팀

[BGM] 슈프림팀 - Get Ready (아테나 OST)

by 물흐르듯 2011. 1. 5.
반응형


Get Ready - 슈프림팀


[Verse1] (Simon D)
해결이 필요한 시점에
나를 둘러싼 수많은 가능성
'against the world' 나의 슬로건,
내가 살아가는 법.
성공과 패배를 넘나드는 패들,
어둠의 상대편과의 도박.
난 주도권을 움켜쥐기 위해 떨리는 광대뼈를 들키지 않으려 이 꽉 물고 미친 오늘을 보내 huh
불붙은 꼬리에 달려있었던 나의 고뇌는
이미 짓이겨버린 후야 그래서 i'm blazin'
지금부터가 시작인 내 삶의 반 페이지
무턱대고 두려움이 찾아올 때 마다
난 빛나는 내일을 혼자 점치네
현실의 맨 바닥에서도 굴러봤어
침묵의 이유는 바로 여기에.
외로운 도시의 잠시나마 나약했던 날 잊었기에
몰아쉴 숨도 아끼지 땅이 꺼질까봐
달리던 꿈 위에서 slow down 맘이 터질까봐
난 모두가 흘러가는대로 두 발을 맞춰가긴 싫어
내가 아니면 안되는 게임에 어쨌든 나를 각인시켜

[hook] x2
get ready set go(x6)
i wanna i wanna i wanna
i wanna go get'em

[Verse2] (E-Sens)
떼놓기 힘든 짐 때론 주인자릴 뺏기는 삶
애써 껴 맞춰 놓은 내 기준과 내 믿음 다
가끔 한번에 다 무너져 내리지만
난 버티고 서있지 얻어내야 되는게 있기에
날 삼켰다가도 너무 쉽게 다시 뱉는 system
뛰쳐 나오는게 어렵다면 변덕스러운 질서에
발맞춰 어차피 모든게 게임이 된 지금
어느 쪽에서든 내가 그들을 이겨야 되는 이유는
충분하지 언제나 무기를 꺼내놔
휴식이란 건 이 게임 바깥에 가져갈게 내가
Lord have mercy
그와 내가 다를 게 없어 자비가 없다면 승리로 위로를 얻지
익숙해지는 이 메스꺼움 패배를 면한 대가
takeover 죗값이 매겨지기 전에 먼저
깃발을 세워 올려 done
Takeover I'm livin' in the cold world

[hook] x2
get ready set go(x6)
i wanna i wanna i wanna
i wanna go get'em

[Bridge] x4
똑바로 봐 모르는 새 눈앞에 닥쳐와
막지못하지 다가가 더 다가가

[hook] x2
get ready set go(x6)
i wanna i wanna i wanna
i wanna go get'em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