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대학가요제

[대학가요제] '80 젊은 미소 / 건아들

by 물흐르듯 2013. 12. 16.
반응형


젊은 미소 - 건아들


나의꿈 나의 모든것 어여쁜 꽃한송이
모진바람 불어와서 내꿈을 데려갔네
별들은 내마음 알려나 외로운 내마음을
달님은 내마음 알겠지 허전한 이마음을

너와 나의 두마음 영원한 약속인데
나만을 홀로 두고서 저멀리 떠나갔나
젊음아 퍼져라 내꿈 다시 피어나면
너와 나의 영원한 젊은미소
밝은내일 약속하리라

너와 나의 두마음 영원한 약속인데
나만을 홀로 두고서 저멀리 떠나갔나
젊음아 퍼져라 내꿈 다시 피어나면
너와 나의 영원한 젊은미소
밝은내일 약속하리라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