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대학가요제

[대학가요제 '79] 영랑과 강진 / 김종률,정권수,박미희

by 찬늘봄 2013. 12. 16.
반응형


'79년 제3회 대학가요제 은상




남으로 남으로 내려 가자 그곳
모란이 활짝 핀곳에 영랑이 숨쉬고 있네

남으로 남으로 내려 가자 그곳
백제의 향기 서린곳 영랑이 살았던 강진
 
음악이 흐르는 그의 글에
아 내 마음 담고 싶어라
높푸른 하늘이 있는 그곳
아 영원히 남으리 영랑과 강진

모란이 피기까지는
나는 아직 나의 봄을 기다리고 있을테요.
모란이 뚝뚝 떨어져 버린 날,
나는 비로소 봄을 여읜 설움에 잠길 테요
모란이 피기까지는
나는 아직 나의 봄을 기다리고 있을테요
찬란한 슬픔의 봄을


사랑이 넘치는 그의 글에
아 내 마음 담고 싶어라
애달픈 곡조가 흐르는 곳
아 영원히 남으리 영랑과 강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