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ㅂ

버즈 - Intro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5. 2.
반응형






그래 그렇게
걸어가면 돼
니 뒤에서 날 두고서
나의 눈물이 들리지
않도록
너의 두 귀를 가리고서
남자라는 이유로
난 편히 울지 못하고
저 바람은 손짓을
하지만
나의 가슴은 널
붙잡으라고 시키는데
오 내 사랑아 그대로 가
나를 떠나서
저 먼 곳에서
행복해줘
나의 사랑은 잊어줘
모두 다
나의 곁에서
잠이 들었던
흔적까지 지워줘~

많이 아파도
웃어 내 볼게
남자답게 보내줄게
내가 해주는
마지막 선물은
이별이란 한가지 뿐
니가 하고 싶은것
늘 네가 갖고 싶은것
어느 하나 해준게
없는데
무슨 염치로 날
떠나가는 널 붙잡겠니
오 내 사랑아 그대로 가
나를 떠나서
저 먼 곳에서
행복해줘
나의 사랑은 잊어줘
모두 다
나의 곁에서
잠이 들었던
흔적까지
For you

너의 뒷 모습이
어색해 보여도
내 눈 가~득히
담아 둘게
오 내 사랑아 널 보낼게
내 맘 변해서 널 잡으면
안되니까
우리 사랑은
여기까지인가봐
너와 함께 한 시간
모두 다 지울게
널 사랑해~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

'K-POP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완규 - 사랑해서 사랑해서 (뮤비, 가사)  (0) 2010.05.02
박구윤 - 뿐이고 (가사)  (0) 2010.05.01
보아 - Everlasting (뮤비, 가사)  (0) 2010.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