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ㅅ

The 신비 - 주인공 (가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6. 28.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aKdZjN7VyxU


나를 보며 그대는 아무렇지도 않게 다른 여자 얘기를 하죠
바보처럼 듣고만 있죠

그녈 사랑 하나봐 그 사람 얘기만하면
습관처럼 그대가 계속 했었던 말
바로 우리라는 가슴 아픈 말

나만 사랑한다는 그 말을 오직 나뿐이라는 그 말을
내가 듣고 싶다면 그렇다면 그건 욕심이겠죠 알고 있어요

너만 바라볼게요 모르게 너만 사랑할게요 모르게
나를 사랑한다는 그 말 내겐 꿈일 뿐이죠

그녀가 부러워요 자꾸만 샘이 나요
내가 듣고 싶었던 우리라는 그 말
두 글자의 주인공이니까요

나만 사랑한다는 그 말을 오직 나뿐이라는 그 말을
내가 듣고 싶다면 그렇다면 그건 욕심이겠죠 알고 있어요

너만 바라볼게요 모르게 너만 사랑할게요 모르게
나를 사랑한다는 그 말 그 흔한 말

사랑한다는 그 말 참 아픈 말
나만 사랑한다는 그 말을 오직 나뿐이라는 그 말을
내가 듣고 싶다면 그렇다면 그건 욕심이겠죠 알고 있어요

너만 바라볼게요 모르게 너만 사랑할게요 모르게
나를 사랑한다는 그 말 그 흔한 말
사랑한다는 그 말 내겐 꿈일 뿐이죠


반응형

'K-POP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리 - 입술이 정말 (뮤비)  (0) 2010.06.29
수진 - 고백 (뮤비, 가사)  (0) 2010.06.27
소녀시대 - Gee (뮤비, 가사)  (0) 2010.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