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ㅎ

한스밴드 - 선생님 사랑해요 (가사)

by 찬늘봄 2010. 10. 19.
반응형




어느날 문득 나의 가슴을
설레게하는 사랑이 온거야

늘 웃음 가득한 멋진 그대의 모습
내맘속에 가득차고

난 거울앞에서 매일 단장을 하며
함께할수 있길 기도해

그대의 집앞에 수줍게 쓴 내편지와
장미꽃 한송이를 몰래 두고

그 누구에게도 말할수 없는
나만의 비밀스런 사랑

나의 첫사랑 너무 소중해
그사람 나를 어떻게 보실까

내가 바라는 건 단 한번이라도
나 그분 앞에서 여자이고 싶어

어느날 하얗게 나의꿈은 사라졌어
겨울이 오면 결혼하신다고

웃으며 축하를 해야하지만
나 어떡해 자꾸 눈물이 나

나의 첫사랑 너무 소중해
그사람 나를 어떻게 보실까

내가 바라는 건 단 한번이라도
나 그분 앞에서 여자이고 싶어

나의 첫사랑 너무 소중해
그사람 나를 어떻게 보실까

내가 바라는 건 단 한번이라도
나 그분 앞에서 여자이고 싶어

나의 첫사랑 너무 소중해
그사람 나를 어떻게 보실까

내가 바라는 건 단 한번이라도
나 그분 앞에서 여자이고 싶어

가사출처 : Daum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