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ㅇ

이해리 - 너의 뒤에서 (불후의 명곡) MV, 가사

by 물흐르듯 2013. 12. 7.
반응형

120519 불후의명곡 이해리 - 너의 뒤에서 from struck112 on Vimeo.


어제는 비가 내렸어 
너도 알고 있는지 
돌아선 그 골목에선 눈물이 

언제나 힘들어 하던 너를 바라보면서 
이미 이별을 예감 할 수가 있었어 

너에겐 너무 모자란 
나란걸 알고 있기 때문에 
지금 떠나는 널 
나는 잡을 수 없는 거야 

넌 이제 떠나지만 
너의 뒤에 서 있을 거야 
조금은 멀리 떨어져서 
조금도 부담스럽지 않게 

이제 떠나는 길에 
힘들고 지쳐 쓰러질 때 
조금도 기다리지 않고 
나에게 안기어 쉴 수 있게 
너의 뒤에서

표정 없는 아픔의 말을 
너는 많이도 미워했겠지
돌아선 나의 눈가에 
고인 눈물을 알까

넌 이제 떠나지만 
너의 뒤에 서 있을 거야 
조금은 멀리 떨어져서 
조금도 부담스럽지 않게 

이제 떠나는 길에 
힘들고 지쳐 쓰러질 때 
조금도 기다리지 않고 
나에게 안기어 쉴 수 있게 
기다릴게 ~ 

(넌 이제 떠나지만 
너의 뒤에 서 있을 거야 
조금은 멀리 떨어져서 우)

이젠 널 떠나는 거지만 
힘들어 지쳐 쓰러질 때 
조금도 기다리지 않고 

나에게 안기어 쉴 수 있게 
너의 뒤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