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박재범

[BGM] 박재범 - Abandoned (Feat.Dok2)

by 물흐르듯 2011. 4. 27.
반응형


박재범 - Abandoned (feat.Dok2)


1st Mini Album<TAKE A DEEPER LOOK>
2011년 4월 27일 더욱 깊어진 카리스마로 돌아온
박재범의 ‘JAY-EFFECT’가 시작된다!

프로듀싱은 물론, 7개 전곡 작사! 6곡 작곡! 성숙한 뮤지션 면모 과시
R&B, 힙합, 댄스 등 다양한 장르 아우르며 자신만의 색깔 담아내
강민경(다비치), 도끼, 더 콰이엇, Cha Cha 등 실력파 지원군 눈길

‘Giant Baby’ 박재범이 돌아왔다.
매력적이고 감성적인 보이스 컬러, 멋진 퍼포먼스, 관객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에너지.
이것 말고도 박재범의 컴백을 기다리고, 또 기대할 이유는 많다.

그런 박재범이 2011년 4월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TAKE A DEEPER LOOK>을 발표한다.

‘뮤지션 박재범’의 더욱 성숙해진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앨범에서 박재범은 앨범 전체 프로듀서로 나서는가 하면, 전곡의 작사에 참여하고, 단 1곡을 제외한 6곡의 작곡에도 참여하는 등 본인이 가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했다.

또한, 타이틀곡 ‘Abandoned(어밴던드)’를 비롯해 총 7개의 트랙이 담긴 미니앨범은
R&B와 힙합, 댄스 등 다양한 장르가 종합 선물 세트처럼 구성된 것이 특징.
이렇게 다채로운 장르를 탁월하게 아우르는 박재범의 더욱 깊어진 카리스마와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앨범에 참여한 든든한 지원군들도 눈에 띈다.
다비치의 강민경과 도끼, The Quiett 등 실력파 가수와 래퍼들이 함께 하는가 하면, 박재범이 소속된 AOM Crew 멤버이자 디지털 싱글 <Bestie>에서부터 함께 작업을 해 왔던 실력 있는 작곡가 Cha Cha Malone 등이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여 리스너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는 점도 주목을 끄는 부분이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더욱 특별하게 선보인다.
별도 케이스 앨범과 함께 박재범 미공개 화보가 들어간 다이어리가 별도로 구성되어 팬들에게는 한층 더 소장가치 있는 소중한 앨범이 될 것이다.

이렇게 더욱 깊어지고 성숙해진 ‘뮤지션’으로 화려한 비상을 시작할 박재범.
2011년 4월! 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AKE A DEEPER LOOK>은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