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다비치

[BGM] 이해리 of 다비치 - 그때 난 사는거야

by 물흐르듯 2011. 1. 27.
반응형





최고의 프로듀서 이트라이브, 포맨에 이어 다비치 이해리와 뭉쳤다!
이트라이브, ‘몬스터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그때 난 사는거야> 발매

포맨 ‘U’, JOO '나쁜남자'에 이은 또 하나의 이트라이브표 명품 발라드 ‘그때 난 사는거야’

지난해 명품 보컬그룹 포맨과 함께 프로젝트 앨범 ‘유(YOU)’를 발표해 온라인 차트를 휩쓸었던 작곡가 이트라이브가 이번에는 ‘가창력 종결자’ 다비치 이해리와 손잡고 또 하나의 이트라이브표 발라드 <그때 난 사는거야>를 발표한다.

이트라이브와 다비치 이해리의 만남은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가요계 괴물들이 만나 음반을 발표하는 이트라이브의 <몬스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해리의 폭발적인 가창력에 반한 이트라이브의 요청으로 이루어졌다.

지난해 발매하자마자 온라인 차트 1위를 휩쓸며 괴물 보컬 포맨과 함께 첫 번째 <몬스터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이트라이브는 이달 26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그때 난 사는거야>를 공개, 음원차트에서 또 한 번의 돌풍을 예고했다.

<그때 난 사는거야>는 이별의 슬픔을 노래한 Pop Ballad 장르의 곡이다. 읊조리며 담담히 시작하는 곡의 도입부, 짙은 Verse에서 터질 듯 울부짖는 목소리와 유럽풍 팝적인 요소가 가미된 독특한 후렴구의 “그대 돌아온다면... 그때 난 사는거야.”라는 담백하고 솔직한 가사는 다비치 이해리의 파워풀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어울려 진한 감동으로 다가온다.

포맨의 ‘U’, JOO ‘나쁜남자’를 연이어 히트시킨 이트라이브 만의 명품 발라드가 다시 한 번 탄생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