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etc..

Jumping Flower(점핑 플라워) - Beautiful Sunshine (가사)

by 찬늘봄 2008. 9. 1.
반응형


Beautiful Sunshine 그렇게 언제까지나

외로워 질 땐 나의 곁에 있어줘
다른 사람들과 똑같은 생활이지만
이젠 니가 있어 나는 외롭지 않아
Beautiful Sunshine 나의 생활속에서
나를 힘들게 하는 많은 것들을
이젠 잊고 싶어 모든 것을 잊고 싶어
내가 쉴 수 있게 나를 꼭 안아줘
어지러운 나의 마음 이젠 크게 숨을 쉬고
다시 한번 소릴 질러 너의 마음 비워버려
Beautiful Sunshine 하얀 종이위에
너를 그려 아무도 없는 곳에 너를 꼭 내려줄게
Beautiful Sunshine 하얀 종이에
너를 접어 니가 원하는 곳에 너를 꼭 내려줄게

Beautiful Sunshine 나의 생활속에서
나를 힘들게 하는 많은 것들을
이젠 잊고 싶어 모든 것을 잊고 싶어
내가 쉴 수 있게 나를 꼭 안아줘
어지러운 나의 마음 이젠 크게 숨을 쉬고
다시 한번 소릴 질러 너의 마음 비워버려
Beautiful Sunshine 하얀 종이위에
너를 그려 아무도 없는 곳에 너를 꼭 내려줄게
Beautiful Sunshine 하얀 종이에
너를 접어 니가 원하는 곳에 너를 꼭 내려줄게



가사출처 : Daum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