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비스트

[BGM] 비스트 - Loving U (몽땅 내사랑 OST)

by 물흐르듯 2010. 12. 4.
반응형





'몽땅 내사랑'이라고 외치고픈 여섯 남자의 달콤한 세레나데, 비스트의 'Loving U'
"세상 그 누구보다 니가 좋아~"
'몽땅 내사랑'의 스윗가이 '윤두준'과 '비스트'가 보내는 러브레터

~~~~~

방영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사랑’은 O.S.T 또한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고 있는데 그 첫 번째 포문을 인기 절정의 그룹 ‘비스트’가 포문을 열어주었다.

이번 ‘몽땅 내사랑’ O.S.T는 첫 번째 별이 되어준 ‘비스트’를 비롯, 최고의 실력과 최고의 인기를 동시에 지니고 있는 인기 절정의 가수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몽땅 내사랑’을 사랑하는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고자 O.S.T 제작사인 내가 엔터테인먼트(주) 는 참여 예정으로 기다리고 있는 최고의 가수들과 ‘몽땅 내사랑’ 시청자들을 위하여 최고의 곡들로 ‘몽땅 내사랑’ O.S.T 막바지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내년 1월에 두 번째 별과 세 번째 별, 그리고 실력 있는 가수들이 가창 완료를 할 예정이고 완성된 앨범과 음원의 전체 공개 시점은 내년 1월말경이 될 전망이다.
쟁쟁한 별들과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함께 만들고 있는 ‘몽땅 내사랑’ O.S.T가 어떤 모습으로 완성되어 ‘몽땅 내사랑’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보답할지 많은 기대가 되고있다.

반응형

'BGM > 비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BGM] 비스트 - Beautiful  (0) 2010.12.04
[BGM] 비스트(Beast) - 숨  (0) 2010.10.12
[BGM] 비스트(Beast) - 주먹을 꽉 쥐고  (0) 2010.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