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ㄷ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 쓰끼다시 내 인생 (가사)

by 물흐르듯 2010. 11. 6.
반응형




졸업하고 처음 나간 동창회
똑똑하던 반장 놈은 서울대를 나온 오입쟁이가 되었고
예쁘던 내 짝꿍은 돈에 팔려
대머리 아저씨랑 결혼을 했다고 하더군
하지만 나는 뭐 잘났나
스끼다시 내 인생 스포츠 신문 같은 나의 노래
마을 버스처럼 달려라 스끼다시 내 인생

이사가서 처음 나간 반상회
영희 엄마 순희 엄마
잘났다고 떠들어 대는게 지겨워
반상회비 던져주고 나오는데 좀 조용히 살라네
그것도 노래라고 하나요
하지만 나는 뭐 잘났나
스끼다시 내 인생 스포츠 신문 같은 나의 노래
마을 버스처럼 달려라 스끼다시 내 인생

취직하고 처음 갔던 야유회
맘에 두던 미쓰리를 배불뚝이 부장
추근덕거려 죽갔네
매일 낮 점심시간 둘이 만나 쿵덕쿵 그짓거리
소문이 사실이 아니기를
하지만 나는 뭐 잘났나
스끼다시 내 인생 스포츠 신문 같은 나의 노래
마을 버스처럼 달려라 스끼다시 내 인생

쓰매끼리 찾아라 임성훈 등장했다 아침이다
이다도시 시끄러워 스끼다시 내 인생

언제쯤 사시미가 될 수 있을까
스끼다시 내 인생



가사 출처 : Daum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