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ㄷ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 나의 노래 (가사)

by 물흐르듯 2010. 11. 6.
반응형





덤벼라 검방진 세상아 이제는 더 참을 수 가 없다
붙어보자 피하지 않겠다 덤벼라 세상아!(헤이!)
나에겐 나의 노래가 있다 내가 당당해 지는 무기
부르리라 거침없이 영원히 나의 노래를~!
나 항상 물러서기만했네 나 항상 돌아보기만했어
남들도 다 똑같이 이렇게 사는거야 그렇게 배워왔어
속아왔던거지(헤이~!)

덤벼라 검방진 세상아 이제는 더 참을 수 가 없다
붙어보자 피하지 않겠다 덤벼라 세상아!(워~!)
나에겐 나의 노래가 있다 내가 당당해지는 무기
부르리라 거침없이 영원히 나의 노래를~!
너 내게 넘을수 없는벽 너 내게 좋아질꺼라 했어
너도 역시 똑같아 이제는 믿지않아 사랑은 내게 없어
나한텐 없어~!

난 강해질꺼야 내 삶에 주인이 될꺼야
아무도 나를 막을수는 없어 가지겠어(우워우워~) 
내가원했던 그 모든 것 들을~!(모든 것 들을!)

덤벼라 검방진 세상아 이제는 더 참을 수 가 없다
붙어보자 피하기 않겠다 덤벼라 세상아!(헤이)
나에겐 나의 노래가 있다 내가 당당해지는 무기
부르리라 거침없이 영원히 나에(영원히 나에)
영원히 나에(영원히 나에) 영원한 나의 노래를~

난 나나 난 나나 (난 나나 난 나나)
난 나나 난 나나 (난 나나 난 나나)
난 나나 난 나나 (난 나나 난 나나)
난 나나 난 나나 나나 예~!!


가사 출처 : Daum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