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ㅅ

씨엔블루(CNBLUE) - High Fly (어쿠스틱 OST)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10. 7.
반응형





1. 꿈을 꿔도 똑같은 꿈 그렇게 길들여져 정답일꺼라고 믿고 살고


tv 재방송을 보듯 녹화된 테잎처럼 모두가 한색으로 닮아 가고

why why 왜 자꾸만 같은 대답만을 원해 why why 왜 자꾸만 같은 모습으로만 살라고 말해~~


# high high 높이 날아 올라 high high 세상을 바라봐

내가 보던게 세상의 전부는 아닐꺼야

high high 높이 뛰어 올라 high high 세상에 달려가

내가 지내온 시간의 긴 인생의 한점 일꺼야


2. 자동차는 네모랗고 바나나는 노랑 언제나 똑같은 시선으로

남자는 다 바질입고 여자는 치말 입고 언제나 하던 대로만 하기를

why why 왜 자꾸만 같은 대답만을 원해 why why 왜 자꾸만 같은 모습으로만 살라고 말해~~


# 반복

** 뭐가그리 급한지 뭐가 그렇게 바쁜지 정해진 시간표대로만 살아가잖아~~~

## I wanna fly fly 자유롭게 날아 fly fly 힘차게 날아봐

감춰 놓았던 너만의 꿈들을 펼쳐봐봐

fly fly 하늘위로 날아 fly fly 더높이 날아봐

속삭이지마 우리의 꿈들을 소리쳐봐

# high high 높이 날아 올라 high high 세상을 바라봐

내가 보던게 세상의 전부는 아닐꺼야

high high 높이 뛰어 올라 high high 세상에 달려가

내가 지내온 시간의 긴 인생의 한점 일꺼야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