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ㅂ

부활 - 회상1, 슬픈 사슴 (가사)

by 물흐르듯 2010. 9. 24.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lVqhqjoCJ8g


회상1

오랜 그 옛날 하늘 파랄때
엄마 되고픈 그 하얀 아이
인형머리 매만지는
커다란 눈망울과
그 조그만 손
그땐 땅이 초록이었고
냇물이 진한 노랑이었지
하늘아 땅아 그땔 아니
냇물아 나의 아이야
그 파란 하늘아
초록빛 땅아 그땔 아니
냇물아 오 나의 아이야

저녁 노을이 슬픔 주는 듯
하얀 아인 멀리 가버리고
홀로 남은 인형만이
내 기억속에 남아있네
하늘아 땅아 그땔 아니
냇물아 나의 아이야
그 파란 하늘아
초록빛 땅아 그땔 아니
냇물아 나의 아이야
그 파란 하늘아
초록빛 땅아 그땔 아니
냇물아 오 나의 아이야


슬픈 사슴

슬픈 사슴이 당신과 꼭 닮았어
웃는 모습이 꼭 슬픈 작은 새를
당신은 좋아 했지만 당신은 새가 될수 없어
당신은 환히 웃어도 귀여운 새는 아니에요

그저 웃어 버리는 슬픈사슴 사슴 같아요
그저 웃어 버리는 슬픈사슴 사슴 같아

깊은 꿈속에 당신은 날 만났지
우는 모습에 내게 슬픈 무언가를
나에게 원하였지만 알아들을수가 없어
나를 원망하는듯 가만히 보고 있었거든

이제 나는 당신을 정말 도울 수가 없어
이제 나는 당신을 정말 도울 수가
이제 나는 당신을 정말 도울 수가 없어
이제 나는 당신을 정말 도울 수가 없어


가사 출처 : Bugs 뮤직

반응형

'K-POP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학기 - 비타민 (가사)  (0) 2010.09.27
박정수 - 그대 품에서 잠들었으면 (가사)  (0) 2010.09.24
박미경 - 민들레 홀 씨 되어 (가사)  (0) 2010.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