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ㄹ

란(Ran) - 아마도 그건 (가사)

by 물흐르듯 2010. 9. 23.
반응형


http://genevieve282.blogspot.com/2009/08/ran.html


아마도 그건
사랑이었을거야
희미하게
떠오르는 기억이
이제야 그마음을
알아버렸네
그대눈에 비친
나의 모습을
아마도 그건
사랑이었을거야
돌아보면
아쉬운 그날들이
자꾸만 아픔으로
내게 찾아와
떨리는 가슴
나를 슬프게하네
차가운 내마음에 남은
너의 뒷모습
열린 문틈으로 너는
내게 다가올것 같아
한참을 멍하니
문만 바라보다
아침햇살에
눈을 뜨고말았네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갔네
사랑 그것은
알수없는 너의 그리움
남아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차가운 내마음에 남은
너의 뒷모습
열린 문틈으로 너는
내게 다가올것 같아
한참을 멍하니
문만 바라보다
아침햇살에
눈을 뜨고말았네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갔네
사랑 그것은
알수없는 너의 그리움
남아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가사 출처 : Daum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