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ㅌ

탐탐(Tomtom) - Top Girl (가사)

by 물흐르듯 2010. 9. 14.
반응형



Yes Oh Yes so shine.. 
oh~ That’s me.. 반짝반짝 눈부셔.. 
Oh~ say me.. oh~ top girl I am.. 

어디에 있어도 난 눈에 띄지.. 
누구와 있어도 난 돋보이지.. 
시크한 매력에 빠져들어.. 
단 한번에 내게 중독되지..

감히 따라오지는 못할 걸..
이미 나는 누구보다 탑인 걸.. 
내가 부럽다고 질투하니 시기하니..
그렇다면~ 넌 loser..

Yes oh yes so shine..
oh~ That’s me.. 반짝반짝 눈부셔.. 
I’m top girl.. oh~ 
모든 걸 내 품 안에 소유할래.. 

내 눈빛은 블랙홀.. 쏟아지는 러브콜..
끊임없는 커튼콜.. 거부할 수 없는 아우라.. 
나의 꿈을 이룰래.. 
하늘까지 날아볼래.. 
Oh~ Top girl I am.. 

그 누구보다도 난 우월하지..
꿈이 없는 삶이란 우울하지.. 
나의 라이벌은 나 자신뿐.. 
내 밑인걸 낙담하지 마오.. 

감히 나를 앞서진 못할 걸.. 
이미 나는 누구보다 탑인 걸..
따라올 테면 날 따라와봐..
쫓아와봐 Follow me~ challenger..

Yes Oh Yes so shine.. 
oh That’s me.. 반짝반짝 눈부셔.. 
I’m top girl.. oh~
모든 걸 내 품 안에 소유할래.. 

내 눈빛은 블랙홀.. 쏟아지는 러브콜.. 
끊임없는 커튼콜.. 거부할 수 없는 아우라..
나의 꿈을 이룰래.. 
하늘까지 날아볼래.. 
Oh~ top girl I am.. 

여신처럼 빛나게.. 
숨막힐 듯 멋지게.. 
온 세상이 반하게 ~

Yes Oh Yes so shine.. 
oh~ That’s me.. 반짝반짝 눈부셔..
I’m top girl.. oh~ 모든 걸 내 뜻대로.. 

Yes Oh Yes so cool.. 
oh~ That’s me.. 완전히 널 압도해.. 
I’m top girl.. oh~ 
모든 걸 내 품 안에 소유할래..

어디서나 Issue girl.. 거침없는 force girl..
매혹적인 Sexy girl.. 
다들 내게 holic 하는 걸..
더 가까이 와볼래.. 
더 멋진 날 보여줄래.. 
oh~ Top girl I am.


가사 출처 : Bugs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