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X

X-japan - Crucify my love (가사와 해석)

by 찬늘봄 2010. 1. 30.
반응형





Crucify My Love
나의 사랑을 십자가에 매달아요
If my love is blind
내 사랑이 눈이 멀었다면
Crucify my love
나의 사랑을 십자가에 매달아요
If it sets me free
그것이 나를 자유롭게 해준다면

Never know Never trust
결코 이해할 수도 믿을 수도 없어요
That love should see a color
"사랑을 색으로 보여주어야 한다는 것을"
Crucify my love
내 사랑을 십자가에 매달아요
If it should be that way
그렇게 되어야 한다면
 
Swing the heartache
마음의 고통을 따라서
Feel it inside out
마음 깊은 곳에서 느껴요
When the wind cries
바람이 울부짖을 때
I'll say Good-bye
난 안녕이라 말할 거에요
 
Tried to learn Tried to find
알 수 있기를 찾을 수 있기를 애썼어요
To reach out for eternity
영원에 다가가기 위하여
Where's the answer Is this forever
이 영원함의 답은 어디에 있나요
 
Like river flowing to the sea
바다로 스며드는 강물같이
You'll be miles way, and I will know
당신은 멀리 가버릴 것이고 난 깨닫겠죠
I know I can deal with the pain
나는 내가 그 고통을 이겨낼 수 있다는 걸 알게 될거에요
No reason to cry
울 이유는 없는데...
 
'Til the loneliness shadows the sky
외로움이 하늘에 드리울때까지
I'll be sailing down and I will know
나는 헤매일것이고 깨닫게 되겠지
I know I can clear clouds away
나는 내가 구름을 걷어낼 수 있다는 걸 알아요
Oh, Is it a crime to love
오, 사랑하는것이 죄인가...
 
If my love is blind
나의 사랑이 눈이 멀었다면
Crucify my love
내 사랑을 십자가에 매달아요
If it sets me free
그것이 나를 자유롭게 해준다면
 
Never know Never trust
결코 이해할 수도 믿을 수도 없어요
That love should see a color
"사랑을 색으로 보여주어야 한다는 것을"
Crucify my love
나의 사랑을 십자가에 매달아요
If it should be that way
그것이 그렇게 되어야 한다면...

반응형

'POP > X' 카테고리의 다른 글

X-japan - Endless Rain (가사와 해석)  (0) 2013.12.13
X-Japan - Forever love (가사와 해석)  (0) 2013.12.13
X-Japan - Tears (가사와 해석)  (0) 2010.01.30